Living/맛있는 일상

'수산공원' 우영우 카페로 유명한 장소 나도 가봤다!

슈다루냥 2023. 4. 25.

우 to the 영  to the 우!

종영한 드라마인 우영우 변호사 보셨나요?

저는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인데요

거기 나오는 우영우랑 동그라미의 인사법이 한창 유행 했었죠 ㅎㅎ


슈다루냥 부부는 카페 데이트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강화도에 여행을 가면서

우영우 드라마에서 우영우가 방문한 

김포에 '수산공원'이라는 대형 카페를 방문해봤습니다.

건물 외관에 돌고래 벽화가 있어요!

실제로 보면 더 웅장한 느낌입니다.

루냥이도 인증샷 살짝쿵 찰칵!

돌고래 벽화외에도 

포토존이 중간 중간 마련되어 있었고, 

사진을 남겨오지 못했지만 야외에  '몬스터리움' 이라는

아쿠아리움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또는 가족단위로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여기는 옥상에 위치한 트릭아트 포토존입니다.

옥상이라는 공간에 한정되어 있는 트릭아트라

큰 기대감을 가지고 가시면 실망하실수도 있지만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는 시간에

잠깐 올라오셔서 사진찍기에는 충분합니다. ㅎㅎㅎ

 

내부는 1층, 2층 나누어져있고

대형카페 답게 엄청 넓고 좌석이

좁게 붙어 있지 않아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1층은 바다에 온거 같은 느낌으로 

비치체어와, 보트가 있어서 시원한 느낌을 받았어요.

바닥도 해변느낌으로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1층 사진은 슈다가 안찍어서 설명으로 대체..  ㅠㅠ )

 

수산공원의 시그니쳐 포토존으로 유명한

돌고래 영상이 나오는 대형 스크린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돌고래들이 나와서

멍하니 보고 있었어요.

수상공원 메뉴판입니다.

이외에1층 홀에 빵도 판매하니

빵 좋아하시는분들은 커피와 함께 

식사대용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아쿠아리움은 방문하지 않았지만,

아쿠아리움에 가보기위해 재방문 하려고 합니다. 

재방문 뒤 후기 올려볼게요!


수산공원 

🕐 매일 10시 - 21시 (라스트오더 20시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