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맛있는 일상

분당 맛집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 분당금곡직영점 내돈내산 방문

슈다루냥 2023. 5. 12.

루하! ৻(  •̀ ᗜ •́  ৻)

샤브샤브 좋아하세요? 칼국수 좋아하세요? 미나리는 어떠세요?

루냥이의 남편인 슈다의 직장 동료분께서 맛집을 잘 아시는데

추천해주셨다며 같이 가보자고 해서 방문한

샤브샤브칼국수집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여러 지역에 체인점이 있는거 같지만 

루냥이가 방문한 '얼크니 손 칼국수' 는 분당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차를 이용해 오시는 분들께도 좋을듯합니다.

대기등록하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저는 평일이기도 했지만 식사하기에는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였기에

따로 대기등록은 하지 않고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슈다의 말론 주말이나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발생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새요 :)

맛집이다! 하는 장소에는

방문한 연예인들의 싸인들이 꼭 있는거 같아요 ㅎㅎ

이곳도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메뉴는 단순하게 샤브샤브에 여러 추가 메뉴를 추가하는 방식이었어요.

메뉴는 샤브샤브 하나뿐이지만 

쭈꾸미, 만두 등 원하는 메뉴를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한 곳이기도 하고, 

본연의 맛을 먹어보고 싶었기에 처음에는 추가 토핑 없이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전골냄비에 버섯, 미나리가 함께 나오고, 

그 외 소고기와 칼국수면, 수제비가 나왔습니다.

근데 딱 나오는 것을 보니 만두를 안시킬수가 없어서 

결국 만두를 추가주문하였고 ㅋㅋㅋ

좀 먹다가 나중에 만두를 넣어서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아! 참고로 만두는 익혀서 나온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골에 넣어 익혀서 먹어야합니다.

저는 새우만두를 시켰는데 쫄깃한 맛과 씹히는 새우가 좋았어요

미나리의 향이 진짜 아주 ㅠㅠ 맛있어요.

국물에 미나리향이 우려나오고 소고기, 버섯과 함께 먹으니

진짜 찰떡콩떡인 맛...

미나리는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미나리에 엽산이 풍부하다니 많이 먹어봅시다!

고기랑 미나리랑 버섯을 어느정도 먹었다면,

함께 나온 칼국수랑 칼제비를 넣고 다시 팔팔 끓여서

후루룩해봅니다. 

칼국수는 손으로 뽑으신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쫄깃쫄깃한 맛이 있더라구요!

그 특유의 밀가루맛이 덜 나서 좋았습니당

칼국수랑 수제비를 호로록 했으면 진짜 마지막인

볶음밥을 먹어줍니다.

강황밥에 미나리 김치 그리고 김가루가 나오는데

진짜 미나리 볶음밥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떡볶이도 찜닭도 모두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야

아 잘먹었다 싶은데 이집 미나리 볶음밥 강추합니다.

배불러도 꼭 드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 방문할거 같아요! 

진짜 전골육수도 미나리도 볶음밥도 너무 루냥이의 취향이었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ദ്ദി*ˊᗜˋ*)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 분당금곡직영점
🕐 매일 10시 - 21시30분 (라스트오더 20시4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