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이것저것 리뷰

어피치 모니터걸이 방향제 구매 및 설치 후기 (내돈내산)

슈다루냥 2020. 12. 17.

안녕하세요. 슈다 입니다.

 

카카오프랜즈 어피치 모니터걸이 방향제 입니다.

 

라이언 모니터걸이 방향제는 크게 뽐뿌가 오지 않았지만

우연히 어피치를 본 순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 캐릭터 중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입니다.

ㅎㅎㅎ

 

 

 

눈감고 있는 어피치가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자세히 보니 네비게이션을 잡고 있네요.

 

 

 

 

무언가 고운 느낌의 표면입니다.

말랑말랑 할 것 같습니다만

실제로는 말랑하지 않고 부드럽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방향제 향은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의

윌 유 메리미 향 이라고 합니다.

 

 

 

 

정면

 

 

 

 

 

뒷면

머리 뒤에는 방향제 뚜껑이 있습니다.

 

 

 

 

방향제를 사용하려면

은박지를 벗긴 후 다시 넣어 사용하면 됩니다.

 

 

 

 

어피치가 모니터에 매달릴 수 있도록

팔 모양이 되어 있는데요,

차량 네비게이션 등 진동이 심하거나 고정이 어려운 곳

동봉된 양면 테이프를 팔에 붙여 고정하면 됩니다.

 

 

 

 

저는 네비게이션에 놓고 싶어

손에 테이프를 붙인 뒤 네비와 고정했습니다.

어피치 머리가 생각보다 큽니다..ㅋㅋ

 

 

 

 

제 차의 경우 네비게이션 뒷공간이 부족해

온전한 상태로 어피치를 거치할 수 없었는데요,

 

턱이 낮은 곳에 거치하려면

사진처럼 어피치의 배를 갈라서.. 분리해 주어야 합니다.

미안하다 ㅠㅠ

 

 

 

 

어피치 모니터걸이 방향제

저는 방향제로 사용하지 않지만 대만족 입니다.

어피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