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맛있는 일상

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카페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추천

슈다루냥 2023. 8. 3.

오랜만에 1박 2일로 가볍게 떠난 강릉 여행에서 갑자기

슈다가 직장 동료가 추천해 준 카페가 있다면서

꼭 가야한다면서 나를 끌고 가더라..ㅋㅋㅋ

그래서 가본 커피 내리는 버스정류장!

근데 이 카페는 왜인지  촬영금지라고 안내판이 있어서

내부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는데............ 다들 그냥 찍더라.......ㅋ

(다른 무언가가 촬영금지인듯. 뭔지 아직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는 뭔가 죄짓는 기분과 눈치가 보여

내부는 찍지 않았다...... 그냥 외관과 내가 주문한 커피만 찍음...ㅠㅠ


 

이 날 비가 주룩주룩 내리더라..

주차는 딱히 할 곳이 없어 슈다가 어느 한 곳에

주차를 해놓고, 조금 걸어올라 감

처음에는 무슨 수상을 받을 정도로 잘한다는 카페라고 들었을 때는

대형카페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외관은 아담한 느낌의 동네카페 분위기 였는데

오... 뭔가 다양한 수상경력이 있으신듯했다.

커피교육도 하는 것 같았고,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다.

이거 보고 기대감 급 상승!! ෆ˙ ᵕ ˙ෆ

 

 커알못인 우리는...

냅다 아메리카노만 두 잔을 시켜 부림ㅎ

나는 아메리카노(심연), 슈다는 아메리카노(디카페인)를 주문했다.

주문하고 보니, 카페라떼를 먹으시는 분들이 많았다..

심연은 산미를 싫어하는 나에게는 딱 맞는 맛의 커피였다.

약간 초콜릿 풍미가 나면서 고소하고 가볍지 않게 묵직한 맛이

매력적인 아메리카노(심연) 맛이었고, 개인적으로

함께 주문한 디카페인 보다 훨씬 풍미가 좋았다.


강릉은 커피가 유명한 만큼

강릉 여행을 하면 유명하다는 카페를 

매일 한 곳 이상은 방문하는데 

또 하나의 좋은 카페를 발견한듯해서 기분이 좋다 ˘ᗜ˘

맛있는 커피 잘 마셨습니다!


 '커피내리는 버스정류장' 강릉 교동 본점
🕐 월-토 10:00 ~ 16:00 (라스트 오더 15: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