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임당일기

[임당일기] 1일차 임당식단 및 혈당 / 동그랑땡

슈다루냥 2024. 9. 19.
728x90

병원에서 확진받고
당장 오늘 저녁부터 식단을 하기 위해
남편이랑 장을 보고 집에 와서
당근과 오이 스틱을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 놨다🙂
이렇게 미리 손질해서 먹으니 편했다.

식사 순서는
채소 -  단백질 -  탄수화물 순서로 먹어야
혈당이 안튄다고해서 지켜서 먹으려고 한당ㅎㅎ



🍴 저녁 식단

잡곡밥 2/3
야채스틱(오이, 당근), 쌈장
양배추 샐러드, 저당 오리엔탈 드레싱
나물류(숙주, 시래기, 오이무침)
멸치볶음
동그랑땡 3개, 육전1개

야채스틱이랑 양배추 먼저 먹어주고~
단백질인 동그랑땡 육전 먹고~
마지막으로 나물과 잡곡밥을 먹어주었다🫠


식후 운동으로는
런닝머신 2.6~3단계로 가벼운 수준으로
20분 걸어 주었다.

식후1시간 혈당은 140아래여야 하는데
99로 안정적으로 수치인!
사실 밥양이 많아 보여서
수치 아웃일까봐 걱정스러웠는데
99로 수치인해서 기분이 좋았다🥹
오히려 같이 먹고, 운동한 남편이 더 높았다는..ㅋㅋㅋ

식단 처음이라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계속 수치 안정적으로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